본문 바로가기
AI tool

하루 1000장까지 무료로 그릴 수 있는 Playground AI

by madjong 2023. 3. 17.
반응형

안녕하세요

오늘도 AI 그림생성툴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!

저번에 스테이블 디퓨전 무설치 버전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

 

이번에는 

하루에 1000장을 무료로 그릴 수 있는

'Playground AI'

입니다!

 

하루에 1000장이라는 무시무시한 그림툴

사용법 바로 알려드릴게요!

 

#1 가입

구글에 검색해줍니다

가운데

Get Started 눌러주세요

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고

없으시다면 하나 만들어주세요!

내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시면

 

#2 실행

이런 초기화면이 나옵니다.

플레이 그라운드는 이렇게 다양한 필터를 기본으로 제공해줍니다!

원하는 프롬프트 입력 후 필터바꿔보며

여러 시도해볼 수 있을거 같네요

#3 셋팅

1번- prompt

2번- 체크

3번- negative prompt

순입니다.

2번을 체크해줘야 3번이 활성화됩니다.

긍정, 부정 프롬프트 모두 작성해줘야

조금이라도 더 좋은 퀄리티의 그림이 완성되겠죠??

 

1번- 사이즈

플레이그라운드는 6개의 사이즈로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1024*1024 사이즈는 되는 필터와 안되는 필터가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2번- 스테이블 디퓨전에서 scale에 해당하고

높을수록 AI가 내가 작성한 프롬프트를

최대한 반영하여 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 

3번- 스테이블 디퓨전의 sampling steps에 해당하고

몇회의 걸쳐 그림을 생성할 것인지

정해주는 것입니다.

 

1번- seed

생성 AI그림마다 seed 번호가 부여되는데

랜덤으로 생성된다는 뜻입니다.

 

2번- 생성 이미지 갯수

한번에 최대 4개까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#4 실행

 

이제 그림을 생성해볼텐데요

제 블로그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

저는 실사 위주의 그림을 생성하고 있습니다.

보니까

Perfume 이라는 필터가

실사에 가까운 그림을 그려주는 것 같더라구요

 

필터 설정 후 

프롬프트네거티브 프롬프트

적어줍니다.

제가 적어 둔것은 예시이고,

이전에 그렸던 그림들 중 일부를 복사해왔어요.

 

입력하고 Generate를 눌러주면

.

.

.

이렇게 그림이 생성됩니다!

조금 밋밋한 그림이네요ㅎㅎ

목도 좀 이상하게 길어보이구요

 

프롬프트와 네거티브를 약간 수정해 준 뒤

다시 한번 그려봤습니다.

3개의 이미지를 생성했고

그나마 3번이 자연스럽게 나왔네요

1번, 2번은 좀 무섭네요^^;;

 

다른 필터로도 생성해볼게요!

팝아트 느낌인데 괜찮네요!

 

로얄리스틱 느낌으로 해본건데

중세 느낌 잘 살려서 그려주네요!

 

그린 그림도 다운로드를 누르면

바로 다운로드가 되서 컴퓨터에 저장됩니다.

 

정말 간단하고 쉽게

AI그림 그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

 

영어로 되어있지만

가입도 쉽고

그리는 방법도 몇가지만 알면

쉽게 그릴 수 있는 툴이라

처음 AI로 그림그려보고 싶으신 초보자분들에게는

너무나 좋은 기회인 것 같아

소개드렸습니다.

궁금한 것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!

 

앞으로도 좋은 소식 있으면 많이 포스팅하겠습니다 :)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